봄날_일상/여행 ★ 풍경

태국 비누, 야돔, 꿀로 만드는 완벽한 태국여행선물 리스트

어리진 2023. 12. 17.

정말 오랜만에 태국에 다녀왔습니다. 태국은 열대 기후로 덥고 습한 날씨가 많지만 계절에 상관없이 여행가기에 정말 좋은 나라인 것 같습니다. 태국에 5번 다녀왔는데 사오는 태국선물은 매번 같습니다. 오늘은 저의 태국여행선물 리스트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태국여행선물로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 태국 비누

태국 비누는 태국여행선물로 인기가 많은 제품 중 하나입니다. 태국 비누는 천연 재료로 만들어져서 피부에 자극이 적고, 다양한 향과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태국 비누 중에서 두 가지 종류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과일 비누

과일 비누는 태국의 신선하고 맛있는 과일들을 모티브로 한 비누입니다. 과일의 형태와 향을 그대로 재현해냈기 때문에, 보기에도 예쁘고 사용하기에도 상쾌합니다. 저는 망고, 드래곤푸르트 등의 과일 비누를 샀습니다. 과일 비누는 야시장이나 마트에서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개당 40바트(1500원)정도입니다.

마담 행 비누

마담 행 비누는 태국의 전통적인 비누로, 피부를 밝고 매끄럽게 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마담 행 비누는 약초와 허브 등의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져서 피부에 자극이 적고, 향기가 좋습니다. 주변의 요청에 20개 마담 행 비누를 샀습니다. 마담 행 비누는 마트나 드럭스토어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개당 40~55바트 정도입니다.

마담행 비누1
마담행 비누2

 

2.태국 야돔

태국 야돔은 태국의 전통적인 향료로, 코에 꽂고 냄새를 맡으면 상쾌하고 기분이 좋아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태국 야돔은 태국인들의 필수품이기도 하고, 여행자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선물입니다. 비염이 있어 태국 야돔을 코가 막힐 때나, 속이 메스꺼울 때 사용했는데, 정말 효과가 좋았습니다. 태국 야돔은 어디서나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개당 15바트 정도입니다.


3. 태국 꿀

태국 꿀은 태국의 풍부한 자연환경에서 생산되는 천연 꿀로,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제품입니다. 태국 꿀은 다양한 종류가 있지만, 저는 태국 왕실에서 인증한 꿀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태국 왕실에서 운영하는 양봉장에서 만든 꿀로, 순도가 높고 품질이 좋습니다. 로얄프로젝트샵이나 마트, 공항에서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개당 100바트 정도입니다.


이상으로, 태국여행선물로 추천드리는 태국 비누, 야돔, 꿀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이 세 가지 제품은 모두 저렴하고 효능이 좋으며, 부피도 작아서 가져오기 편리합니다. 꿀은 기내반입안되니 주의하셔서 태국여행선물로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태국의 물싸움 축제 2024 송크란이 궁금하시면

 

2024 송크란, 태국의 새해를 화려하게 맞이하는 방법(모르면 큰일나는 주의사항도 알려드려요)

태국은 계절에 상관없이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태국의 매력은 다양한 문화, 맛있는 음식, 친절한 사람들, 아름다운 자연 등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태국을 방문하는 가장

bombomspring.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