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_일상/여행 ★ 풍경

제주도 랜트카 저렴하게 렌트하는 방법 가격비교 후기 추천 업체 5곳

어리진 2023. 12. 15.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렌트카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주도는 교통편이 좋지 않고, 관광지 사이의 거리가 멀기 때문에 렌트카가 있으면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주도 렌트카는 업체마다 가격, 서비스, 보험, 차량 상태 등이 다르기 때문에 비교하고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글에서는 제주도 렌트카 저렴하게 렌트하는 방법, 가격비교와 후기, 그리고 추천 업체 5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주도 렌트카 저렴하게 렌트하는 방법

제주도 렌트카를 저렴하게 렌트하는 방법

- 비수기 시기를 선택하거나 일찍 예약하기
- 가격비교 사이트를 이용하기
- 픽업/딜리버리 옵션을 검토하기
- 보험은 무조건 들어놓기(완전자차보험)
- 업체 후기를 체크하기

제주도 렌트카 가격비교

제주도 렌트카 가격은 업체마다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차종, 연료, 보험, 대여 기간, 시즌 등에 따라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경차보다 중형차가 비싸고, 휘발유보다 LPG가 저렴하고, 완전 자차보험이 들어가면 가격이 올라갑니다. 또한, 대여 기간이 길수록 할인율이 높아지고, 주말이나 공휴일, 성수기에는 가격이 상승합니다.

제주도 렌트카 가격비교 주의사항

가격에 보험료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보험료가 별도로 청구되는 경우가 있으므로, 가격을 비교할 때는 보험료를 합산해야 합니다.
가격에 세금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세금이 별도로 청구되는 경우가 있으므로, 가격을 비교할 때는 세금을 합산해야 합니다.
가격에 공항 셔틀버스 운영료나 야간 인수반납료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이러한 비용이 별도로 청구되는 경우가 있으므로, 가격을 비교할 때는 이러한 비용을 합산해야 합니다.
제주도 렌트카 가격비교를 쉽게 하기 위해서는, 인터넷에서 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는 여러 업체의 가격을 한눈에 볼 수 있고, 필요한 조건을 설정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제주도 렌트카 후기

제주도 렌트카를 이용할 때는 가격뿐만 아니라 후기도 참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후기를 통해 업체의 서비스, 차량 상태, 보험 처리 등에 대한 실제 이용자의 의견을 알 수 있습니다. 후기를 보면서 다음과 같은 사항을 주의해야 합니다.
후기는 다양한 사이트에서 최근정보 위주로 확인해야합니다.
후기는 구체적이고 사실적인 것이 좋습니다. 감정적이거나 광고성인 후기는 신뢰도가 낮습니다.

제주도 렌트카 추천 업체 5곳

1. 제주오케이렌터카: 네이버 블로그에서 다양한 후기를 볼 수 있는 렌트카 업체입니다. 공항에서 가까운 위치에 있고, 차량 연식이 최신이며, 보험 종류와 한도가 다양합니다. 또한, 공항 셔틀버스탑승이 이른 아침부터 야간까지 가능하고 야간 인수반납료가 없으며, 무료 취소 기간이 길어서 편리합니다. 무엇보다 가격이 저렴합니다. 예약이 성수기에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제주오케이렌터카 바로가기

2. 레드캡렌터카 제주지점: 전기차 전문 렌트카 업체입니다. 공항에서 가까운 위치에 있고, 차량 연식이 최신이며, 보험 종류와 한도가 다양합니다. 또한, 공항 셔틀버스 운영료나 야간 인수반납료가 없으며, 무료 취소 기간이 길어서 편리합니다. 하지만, 가격이 다른 업체보다 비싼 편이고 전기차를 이용하려면 충전소의 위치와 상황을 잘 파악해야 합니다.

레드캡랜터카 제주 바로가기

3. 돌하루팡: 돌하루팡은 렌트카 가격 비교 사이트로 제주도의 다양한 렌트카를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최저가 보장제, 72시간 전 취소 100% 환불 등 다양한혜 택을 제공하며, 돌하루팡 앱을 다운로드하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렌트카 업체의 서비스나 차량 상태가 만족스럽지 않을 수 있으므로, 후기나 환불규정을 잘 확인하고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돌하루팡 바로가기

4. 제주속으로: 공항과 매우 가까운 위치에 있어 10분정도면 렌트카를 픽업할 수 있습니다. 제주속으로는 돌하루팡과 같이 가격 비교 사이트다 보니 차종이 다양합니다.  제주속으로는 중계업체로 지정된 렌트카에 대해 업체기복이 있는 편입니다. 그래도 2018년~2023년 6년 연속 우수관광사업체로 선정되었다니 어느 정도는 신뢰할만하다는 결과가 아닐까요.

제주속으로 바로가기

5. 나는 불안함보다 마음 편한 대기업 렌트카가 무조건 좋다고 하시면 SK렌터카, 롯데렌터카, 빌리카(SK의 가족브랜드)를 추천합니다.

롯데렌터카 제주오토하우스 바로가기

SK렌터카 제주 바로가기

빌리카 바로가기
 
그리고 출발전엔 꼭 차 내외부 사진이랑 영상을 찍어놓고 여행하시길 추천드려요. 서로서로 조심하자구요.
제주도 렌트카 추천 업체 5곳(대기업브랜드는 1곳으로 통일)을 소개했습니다. 각 업체의 장단점을 비교하고, 자신의 여행 계획과 예산에 맞는 업체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제주도 렌트카를 이용하실 때는 운전에 주의하시고, 즐거운 여행 되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