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_일상/일상 ★

화재에서 살아남은 스탠리 텀블러 화제중(I'm alive)

어리진 2023. 11. 27.

전소된 차량에서 살아남은 스탠리 텀블러를 틱톡에 공유해 화제가 된 이벤트가 있었다.

출처 : 다니엘 틱톡

완전히 불에 탄 차량안에서 멀쩡히, 그것도 얼음까지 품고있는 텀블러가 발견되었다. 차주는 해당영상을 틱톡에 공유해 뜻밖에 행운을 갖게 되었다.

이 영상은 스탠리 텀블러의 내구성 등 제품의 우수성을 보여주는 좋은 사례라며 스탠리 CEO은 해당 영상을 공유한 차주에게 스탠리 제품 뿐만 아니라 차량까지 선물해주고싶다며 영상으로 화답하며 크게 이슈가 되며 바이럴되었다.

스탠리 CEO의 빠르고 재치있는 대응에 스탠리는 아주아주 싼 가격에 광고 효과를 톡톡히 얻고 있다.


예전에 타이거우즈가 타고가던 GV80이 크게 사고가 나서 전복되며 차량이 심하게 찌그러졌으나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었던 타이거우즈, 그 후 GV80은 타이거우즈를 구한 자동차라며 큰 관심을 받았던 적이 있었다. 결은 다르지만 갑자기 생각난 사건이다.

반응형

슬픈 상황이였지만 좋은 반전이 일어나 웃음짓게 만들었던 이슈에 한주가 즐거웠다. 평소 부피와 무게때문에 잘 안쓰던 스탠리 텀블러찾아서 다 꺼내보니 7개다. 많이 모았었네.

왠지 화재를 막아줄 것만 같은 부적의 느낌으로 집안 구석구석 놓아 볼까 생각중이다.

갑자기 얼라이브 비타민 제품 CM송이 생각났다. 조보아의 얼굴이 스탠리 텀블러로 바뀐채로 노래부르는 상상을 해보며 글을 마친다.

갑자기 또 "그나저나 쏘렌토는 왜 화재가 났지?" 궁금해하며 글을 또 마친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