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_정보/스포츠 ★ 축구 ★ 야구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말레이시아전 TV 인터넷 모바일 실시간 중계 무료 시청 카타르 아시안컵 2024년 1월 25일

어리진 2024. 1. 20.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다음주 목요일 2024년 1월 25일에 말레이시아와 2023 카타르 아시안컵 조별리그 E조의 마지막 경기를 치릅니다.  두 팀 모두 중요한 경기가 될 한국 국가대표팀 말레이시아 최종 조별 예선은 어떤 TV 채널로 시청이 가능한지, 인터넷 모바일로는 어디서 볼 수 있는지 안내드리겠습니다.

대한민국-축구-국가대표-말레이시아전-TV-인터넷-모바일-CGV-실시간-중계-무료 시청-카타르-아시안컵-2024년 1월 25일

 

아시안컵 축구 국가대표 3차전 한국 vs 말레이시아 중계 실시간보기(티빙)

 
 

대한민국 말레이시아 아시안컵 조별리그 3차전 중계 보러가기(쿠팡플레이)

 
 

tvN SPORTS 2023 아시안컵 축구 하이라이트 바로가기

 
 

TV -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말레이시아 아시안컵 조별리그 3차전 채널 - tvN, tvN SPORTS

2023 카타르 아시안컵 한국 국가대표 경기 중계는 CJ가 보유하고 있으며, tvN과 tvN Sports에서 독점중계합니다. 한국경기는 tvN에서, 그 외 아시안컵  전경기는 tvN Sports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tvN Sports는 이번 카타르 아시안컵 대회 단독중계로 KBS나 MBC, SBS 등 공중파에서는 아시안컵을 보실 수 없습니다.

2023-카타르-아시안컵-tvn-독점생중계
2023 카타르 아시안컵 tvn 독점생중계

tvN 채널정보

tvN 채널정보는 아래와 같으니 참고해서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을 응원해 주세요.
 

  • tvN : Btv(3번), LG U+(3번), GENIE TV(3번)
  • tvN SPORTS : Btv(978번), LG U+(116번), GENIE TV(77번)

tvN, tvN SPORT 현장 해설진

  • 대한민국 최고의 스포츠 캐스터, '배성재'
  • 분데스리가 출신, '박주호'
  • 풍부한 국내외 축구 중계 해설경험, '김환'

tvN은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등 역대급 멤버가 총출동하며 64년 만의 아시안컵 우승을 기대하며 경기를 빛낼 수 있는 현장 해설진으로 배성재, 박주호, 김환을 선정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아시안컵-중계진
아시안컵 중계진(출처 : tvN SPORTS)

인터넷 / 모바일 - 아시안컵 축구 국가대표 말레이시아전 실시간 중계 - 티빙, 쿠팡플레이

인터넷 / 모바일은 두 개의 OTT에서 실시간 중계를 합니다.

티빙(TVING)

티빙-2023-AFC-아시안컵-생중계
티빙 2023 AFC 아시안컵 생중계

tvN이 운영하는 티빙(TVING)에서 중계합니다. TV로 보실 수 없거나 퇴근길 지하철에선 티빙으로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티빙은 구독형 OTT로 베이직 요금제는 월 9,500원, 스탠다드는 월 13,500원, 프리미엄은 월 17,000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광고를 시청해 저렴하게 구독할 수 있는 광고형 요금제는 월 5,500원입니다.
 
비싼 요금제에 구독이 망설여진다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활용하여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월 4,900원으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한 경우, 티빙의 실시간, TV프로그램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최초 가입에 한해 한달 무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시안컵 한국 말레이시아 실시간 중계 보러가기(티빙)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하기

 

쿠팡플레이 (COUPANG PLAY, 쿠플)

쿠팡플레이-2023-AFC-아시안컵-생중계쿠팡플레이-전-경기-생중계-AFC-아시안컵-카타르-2023-중계진-해설진
쿠팡플레이 2023 AFC 아시안컵 생중계

쿠팡에서 운영하는 쿠팡플레이입니다. 쿠팡플레이에서도 2023 AFC 아시안컵을 전 경기 생중계로 만날 수 있습니다. 쿠팡 와우회원은 쿠팡 플레이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니, 쿠팡 플레이로 무료 시청하시면 됩니다. 쿠팡플레이 중계진은 해설자 한준희, 이근호, 캐스터 정용검입니다.
 

한국 vs 말레이시아 아시안컵 중계 실시간 시청하기(쿠팡플레이)

 

CJ CGV 2023 카타르 아시안컵 극장 생중계

2023 카타르 아시안컵을 CGV에서도 생중계합니다. CGV는 바레인전을 시작으로 요르단전, 말레이시아전 그리고 경기 결과에 따라 대한민국 전 경기를 생중계할 예정입니다. CGV에서 생중계하는 카타르 아시안컵은 전국 극장에서 중계가 되며 CGV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금액은 2만원입니다. 전 경기를 CGV에서 보는 것도 행복한 사건이 될 것 같습니다.

2023-afc-카타르-아시안컵-cgv-극장-생중계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 CGV 극장생중계-대한민국vs말레이시아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 대한민국 vs 말레이시아 CGV 예매 바로가기

 

2023 AFC 카타르 아시안컵 대한민국 조편성

2023 AFC 아시안컵에서 우리나라는 E조에 속해있으며 같은 조에는 바레인, 요르단, 말레이시아가 편성되어 있습니다.

대한민국 대표팀 2023 카타르 AFC 아시안컵 조별 예선 일정

  • 바레인전 : 1월 15일(월) 20:30(승)
  • 요르단전 : 1월 20일(토) 20:30(무)
  • 말레이시아전 : 1월 25일(목) 20:30

말레이시아 팀 분석 - 대한민국 말레이시아 역대 전적

2023 아시안컵 한국 대 말레이시아 경기는 2024년 1월 25일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카타르 알자누브 스타디움에서 열립니다. 이 경기는 조별리그 E조의 3차전 마지막경기로, 두 팀의 순위와 승점에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말레이시아는 이미 16강 진출에는 실패했지만 마지막 경기는 반드시 승리하고자 하는 열망으로 매우 공격적인 전술을 펼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말레이시아 주요선수

사파위 빈 라시드 : 빠른 스피드를 이용한 공간 침투가 강점이며 공격수에게 필요한 스피드와 슈팅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2018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조별리그 2차전 한국과의 경기에서 선제골을 기록하며 한국에게 패배를 안겨준 이력이 있습니다. 이때 말레이시아는 모두의 예상을 뒤엎고 조 1위를 확정 지었습니다.

역대 전적

대한민국 말레이시아 통산전적

46전 26승 12무 8패로 대한민국이 역대전적에서 우위를 보이고 있습니다. 말레이시아는 빠른 전환과 카운터 공격을 주무기로 하는 팀으로, 계속해서 한국의 뒷 공간을 노릴 것입니다. 말레이시아의 카운터 공격에 대비하여 수비의 집중력과 조직력을 유지해야 할 것입니다. 말레이시아는 김판곤 감독의 부임 후 지난 2년 동안 조직력을 다듬으며 동남아시아 국가에서는 가장 안정적인 전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한국은 주축 선수들을 쉬게 하고 로테이션을 일부 돌릴 수도 있는데 경우의 수를 최소화하기 위해 꼭 승리로 마무리해야 할 것입니다. 한국은 말레이시아보다 전력과 경험의 우위 그리고 최고의 선수들이 있어 말레이시아전 역시 승리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대한민국 대표팀 명단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세요.

2023년 AFC 아시안컵 조추첨 결과 개최도시 한국대표팀 명단과 전망

2023년 AFC 아시안컵 조추첨 결과 개최도시 한국대표팀 명단과 전망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4년 1월 12일부터 2월 10일까지 카타르에서 개최될 예정인 2023년 AFC 아시안컵은 원래 2023년 6월 16일

bombomspring.tistory.com

마무리

2024년 1월 25일(목요일)에 치르는 AFC 카타르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말레이시아 중계 채널 TV와 인터넷 모바일 CGV 그리고 해설진 및 팀분석을 해보았습니다. 조별예선 마지막 경기를 승리로 장식하며 조별예선 1위로 16강 진출을 희망해 봅니다. 한국 국가대표팀 끝까지 부상조심하고 최고의 경기력으로 큰 기쁨을 주길 바랍니다.
이번 아시안컵은 경기시간이 황금시간대여서 계속 치킨이 당기네요.. 대한민국 파이팅!!

댓글

💲 추천 글